회사소개
home
회사개요
home

최유라쇼 35분만에 조기 완판

안달로우 클렌징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35분 매진 기록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미국 & 캐나다 7년 연속 판매 1위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의 '천송이 로즈 클렌징폼'이 두피영양샴푸에 이어 지난 2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가정의 달 특별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안달로우 내추럴스가 최유라쇼에서 첫번째로 선보인 '천송이 로즈 클렌징폼'은 장미가 가진 강력한 힘을 그대로 담은 세정과 진정 그리고 영양과 수분에 이어 항산화 효능으로 1차 케어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2020년 올해 전체 리뉴얼된 제품에, 깐깐한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항산화 효능 및 세정에 대한 7가지 인체 적용 시험까지 완료하였고, 99.2% 자연유래 성분, 알파인로즈를 포함한 3가지 식물줄기세포 추출물, 코코넛 오일 추출 계면활성제, 100% 천연향료, 세계 최초 전 제품 논지엠오 인증 등 세계 최고 수준의 내추럴 제품으로 평가 받는다.
봄철 각질 및 미세먼지 등 피부에 민감한 트러블이 많이 생길 요즘 같은 시기에 딱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으로 가족들을 위한 선물로 더욱 주목받았다.
안달로우 내추럴스 브랜드 전략팀 김시온 팀장은 “우리 피부는 클렌징 할 때 가장 자극이 심할 수 있다”며 “안달로우 내추럴스 천송이 클렌징폼은 저자극 꼼꼼한 세정에, 영양과 수분까지 공급할 수 있으며, pH 5.1 약산성, 저자극, 민감성 피부 적용 시험까지 완료한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단 한번의 클렌징만으로도 피부가 케어됨을 느껴 보시기를 바란다.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이미 내추럴 클렌징폼 부문에서 판매 1등을 하고 있는 만큼, 한국 소비자들의 반응도 기대가 된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안달로우 내추럴스 천송이 클렌징폼은 세계 최대 유기농 체인 홀푸드마켓을 포함한 북미 내추럴 채널 전체에서 판매 1등을 기록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