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서치-호안클리닉, 슬로우에이징 엑소좀 솔루션 공동개발
셀리서치(CellResearch Corp)가 한남동 '호안클리닉'과 손잡고 피부재생 솔루션 '칼레심 더마'와 '호안 셀릭스 패키지'를 통합한 슬로우 에이징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칼레심 더마(CALECIM Derma)는 생리활성 단백질 복합체 'PTT-6 시크리톰'(Secretome)을 기반으로 한 피부재생 솔루션이다. PTT-6 시크리톰은 제대내막 줄기세포 유래의 성장인자·사이토카인·엑소좀 등 다양한 생체유래 활성물질을 복합 정제한 것으로 전 세계 70개국에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호안클리닉에 따르면 칼레심 더마를 '호안 셀릭스 패키지'에 통합 적용했다. 패키지는 면역 수액 요법, 자가 유래 줄기세포 스킨부스터, 칼레심 더마 도포로 구성됐으며 피부 상태를 정비한 뒤 칼레심을 활용함으로써 비자극·비침습적이면서도 지속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셀리서치는 호안클리닉의 정교한 슬로우에이징 케어 철학과 칼레심 더마가 지향하는 방향성이 일치하며 생체 복원력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피부재생 시스템이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셀리서치 피부재생 솔루션 '칼레심 더마'를 시연중인 호안클리닉 최준호 원장.
최준호 호안클리닉 원장(대한리프팅학회 이사)은 "호안클리닉이 지향하는 지속 가능한 회복 중심 케어 철학과 정확히 맞닿아 있다"며 "데이터와 과학을 기반으로 환자 맞춤형 회복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칼레심의 국내 독점 공급사인 '키앤스톤' 담당자는 "칼레심 더마와 프리미엄 슬로우에이징 프로그램과의 통합은 동안 관리를 넘어, 노화 속도 조절과 삶의 질 개선을 함께 아우르는 새로운 피부재생 패러다임"이라며 "앞으로 전국 병의원들과 공급계약 및 임상 파트너십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원문 보기